사용 안내서
-
비디오 프레젠테이션 (New)
-
DemoCreator 시작하기
-
화면 녹화
-
영상 편집
-
오디오 녹음
-
오디오 편집
-
편집 효과
-
내보내기& 공유
-
단축키
FAQs
FAQs
이 섹션에서는 제품 등록 및 제품 사용에 대해 자주 묻는 몇 가지 질문을 나열합니다. 주문 또는 구독에 대한 질문이 있으시면여기를 클릭하여더 많은 답변을 찾을 수 있습니다.
활성화 및 계정
- 유료 버전과 Wondershare DemoCreator 체험판의 차이점은 무엇입니까?
- 내보낸 동영상에서 워터마크를 제거하려면 어떻게 해야 합니까?
- 구매 후 DemoCreator를 등록하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 DemoCreator가 32비트 운영 체제와 호환됩니까?
- 환불 신청은 어떻게 해야 하나요?
- 내 버전을 지속된 버전으로 업그레이드하려면 어떻게 해야 합니까?
화면 녹화 또는 웹캠 캡처
- 게임 데이터에 액세스할 수 없습니다.라는 오류가 표시되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 컴퓨터에서 오디오를 캡처할 수 없으면 어떻게 해야 합니까?
- 프로그램이 충돌하거나 "버그플랫"이 나타나면 어떻게 해야 합니까?
- 녹음된 파일 또는 내보낸 파일에 에코 또는 노이즈가 발생하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 녹화된 비디오는 어디에 저장됩니까?
- 녹화 길이에 제한이 있습니까?
- 컴퓨터 화면과 웹캠을 녹화하려면 어떻게 해야 합니까?
- 두 개의 PC 디스플레이 화면을 동시에 캡처할 수 있습니까?
동영상 편집
- 타임라인의 재생이 지연되거나 동기화되지 않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 가져오는 동안 프로그램이 중단되거나 중지되면 어떻게 해야 합니까?
- 비디오 속도를 높이거나 느리게 하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 변환 후 품질 손실이 발생하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 변환 프로세스가 왜 이렇게 느린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