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주하는 질문 보기
-
라이센스를 취소할 수 있나요?
네, 당연히 취소할 수 있습니다. 모든 라이센스는 해당 플랜의 이용기간 동안 사용해보고 만족한 경우 갱신할 수 있습니다. 라이센스가 종료되기 7일 전에 계약 갱신과 라이센스를 취소하는 방법을 안내해 드리는 메일 발송드립니다.
-
무료 버전과 유료 버전의 차이점은 무엇인가요?
Wondershare DemoCreator의 무료 버전에는 유료 버전의 모든 기능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차이점은 무료 버전에서 [내보내기] 할 경우 워터마크가 표기됩니다.
-
녹화 시간에 제한이 있나요?
녹화 시간에 제한은 없습니다. 그러나 녹화된 파일을 저장할 수 있는 드라이브의 여유 공간이 없으면 녹화가 제한될 수 있습니다. 또 녹화 시간이 길어지면 편집 및 내보내기 중 시스템 성능을 저하시킬 수 있는 매우 큰 용량의 파일이 생성됩니다.
-
2개의 디스플레이 화면을 동시에 녹화할 수 있나요?
현재 DemoCreator는 PC 화면이 2개인 경우 메인 디스플레이 화면만 녹화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
컴퓨터 화면과 웹캠을 동시에 녹화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DemoCreator를 사용하면 컴퓨터 화면과 웹캠을 동시에 녹화할 수 있습니다. 소프트웨어를 실행하고 '신규 녹음'을 클릭하고, 카메라를 클릭하면 카메라, 해상도, 프레임을 설정할 수 있는 옵션이 나타납니다. 옵션은 필요에 따라 설정할 수 있습니다. 컴퓨터 화면 녹화와 웹캠 녹화는 다른 트랙으로 표시되어 개별적으로 편집할 수 있습니다.
-
라이센스 구매 후 DemoCreator에 등록하는 방법은 무엇인가요?
등록 코드는 라이센스 구매 후 이메일로 전송됩니다. 등록을 클릭하고 등록 코드와 이메일 주소를 입력하면 DemoCreator를 성공적으로 활성화할 수 있습니다.
-
업데이트와 업그레이드의 차이점은 무엇입니까?
일반적으로 업데이트는 마이너 버전 릴리스를 의미하며 업그레이드는 DemoCreator V4가 DemoCreator V5로 업그레이드한 것처럼 메이저 버전의 릴리스를 의미합니다. 평생 플랜은 현재 메이저 버전에 대한 모든 업데이트를 포함되지만 이후 주요 버전으로의 업그레이드는 포함되지 않습니다. 또한 구독 플랜에는 구독 기간 동안의 모든 업데이트 및 업그레이드가 포함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