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용 안내서

Wondershare DemoCreator를 어떻게 사용할까요? 사용 가이드를 참조해 보세요.

시스템 사용환경:

캡처

이 파트에서는 DemoCreator 화면 녹화 및 웹캠 캡처 기능에 대해 가장 자주 묻는 질문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1. "게임 데이터에 액세스 할 수 없습니다"라는 오류 메시지가 표시되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이러한 오류가 발생하면 녹화할 관련 응용 프로그램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아래 지시사항에 따라 제거하시면 됩니다.

① DemoCreator를 시작하고 빠른 캡처를 선택합니다.

② 메뉴로 이동하여 캡처 설정을 선택합니다.

③ 화면에서 게임으로 이동하여 관련없는 애플리케이션을 선택했는지 확인합니다. 가지고 있다면 캡처해야하는 실제 게임으로 전환하십시오.

④ 캡쳐를 눌러 녹화를 시작합니다.

2. 컴퓨터에서 오디오를 캡처 할 수 없으면 어떻게해야합니까?

① DemoCreator를 시작하고 빠른 캡처를 선택합니다.

② 메뉴로 이동하여 캡처 설정을 선택합니다.

③ 오디오로 이동하여 드롭 다운 목록에서 컴퓨터 오디오 캡처를 선택했는지 확인합니다. 한편, 시스템 오디오를 캡처하려면 컴퓨터에서 유효한 사운드 카드를 선택했는지 확인해야합니다.

④ 마이크 연결이 필요한 경우 드롭 다운 목록에서 올바른 마이크 장치가 선택되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capture audio

3. 프로그램이 충돌하거나 "벅스플랫"이 나타나면 어떻게 해야 합니까?

분석을 위한 로그 파일을 보내려면 아래 지침을 따르세요.

① 버그 표시가 나타나면 사용 시나리오를 설명하고 하단의 "오류 보고서 보내기"버튼을 클릭하여 오류 보고서를 보내주십시오.

② 바탕 화면에서 Wondershare DemoCreator를 찾아 프로그램 아이콘을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 한 후 로컬 파일 열기를 선택하면이 프로그램의 설치 폴더로 이동합니다.

"log"라는 이름의 폴더를 찾아서 폴더의 모든 파일의 압축을 풀고 우리에게 보내십시오.

open file location

4. 녹음된 파일이나 내보낸 파일에 메아리나 노이즈가 들리는 이유는?

이 문제는 시스템 오디오와 마이크 또는 스테레오 믹스와 같은 다른 소스를 동시에 녹음하여 발생할 수 있습니다.

① 컴퓨터에서 나오는 오디오만 녹음하면 되는 경우, 컴퓨터 오디오에서 "캡처"를 선택하고 마이크에서 "캡처하지 않음"을 선택합니다.

audio setting

② 오디오 클립을 클릭하고 "데노이즈" 버튼에서 "활성화"를 선택하여 오디오를 청록색으로 할 수도 있습니다.

democreator enable denoise

5. 녹화된 비디오는 어디에 저장됩니까?

비디오 녹화는 로컬로 컴퓨터에 저장되며 풀다운 버튼을 클릭하여 원하는 대로 저장 경로를 수정할 수 있습니다.

save video path

6. 녹음 길이에 제한이 있나요?

사실 녹화 기간에는 제한이 없다. 그러나 녹음된 파일을 저장하는 사용 가능한 드라이브 공간의 용량에 의해 녹화가 제한될 수 있다. 또한 기록 기간이 길어질수록 편집 및 내보내기 중에 시스템 성능을 저하시킬 수 있는 매우 큰 파일이 생성된다는 점에 유의하십시오.

7. 컴퓨터 화면 및 웹캠을 녹화하려면 어떻게 해야 합니까?

DemoCreator를 사용하여 화면과 웹캠을 동시에 녹화할 수 있습니다.

소프트웨어를 시작하고 "빠른 캡처"를 클릭한 다음 카메라를 클릭하면 카메라, 해상도 및 프레임률에 대한 몇 가지 설정 옵션이 나타납니다. 필요에 따라 설정할 수 있습니다.

컴퓨터 화면 캡처와 웹캠 녹화가 서로 다른 트랙에 표시됩니다. 별도로 편집할 수 있습니다.

8. 두 대의 PC 디스플레이 화면을 동시에 캡처할 수 있습니까?

현재 DemoCreator는 두 개의 PC 화면이 있는 경우에만 메인 디스플레이 화면 캡처를 지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