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용 안내서
-
비디오 프레젠테이션 (New)
-
DemoCreator 시작하기
-
화면 녹화
-
영상 편집
-
오디오 녹음
-
오디오 편집
-
편집 효과
-
내보내기& 공유
-
단축키
FAQs
활성화 및 계정
이 섹션에서는 활성화 및 계정 질문에 대한 솔루션에 대해 설명합니다.
1. 유료 버전과 체험판 버전의 차이점은 무엇입니까?
Wondershare DemoCreator v3.7의 체험판 버전에는 정식 버전과 동일한 기능이 모두 포함되어 있습니다. 유일한 차이점은 체험판 버전에서 내보낸 비디오에 워터마크가 표시되어 있다는 점입니다. 우리의 계획을 완전히 비교하기 위해서, 우리의 계획을 보세요. 가격 페이지
2. 내보낸 동영상에서 워터마크를 제거하는 방법은?
워터마크를 제거하려면 아래 지시사항을 따르세요.
(1) 등록을 선택하고 DemoCreator를 구입할 때 전송된 등록 코드와 이메일 주소를 입력합니다. 향후 동영상에는 DemoCreator의 브랜드 워터 마크가 포함되지 않습니다.
(2) 기존 프로젝트에서 워터마크를 제거하려면, [프로젝트 열기] 또는 [파일]을 선택하세요. 그런 다음 DemoCreator 프로젝트를 찾아 여십시오.
(3) [내보내기]를 클릭하고 비디오 형식을 선택합니다. 결과 비디오에는 워터마크가 표시되지 않습니다.
팁: 워터마크는 DemoCreator 프로젝트 파일에서만 제거할 수 있으며 내보낸 비디오는 제거할 수 없습니다. 아직 DemoCreator를 구입하지 않은 경우 프로젝트 파일을 보관해야 합니다.
3. 구매 후 DemoCreator를 등록하는 방법은?
등록 코드는 구매 후 확인 이메일에 전송됩니다. 등록을 클릭하고 등록 코드와 전자 메일 주소를 입력할 수 있습니다. 그러면 DemoCreator가 성공적으로 활성화되었음을 표시합니다.
등록 코드를 모르거나 잊어버린 경우 다음을 누르십시오.여기등록 코드를 검색하십시오.
4. DemoCreator는 32 비트 운영 체제와 호환됩니까?
DemoCreator를 설치하려면 64 비트 운영 체제가 필요합니다. 모든 기술 사양을 찾을 수 있습니다.여기
5. 환불 신청은 어떻게하나요?
아래 링크를 통해 지원 팀에 환불 요청을 제출하십시오.저희의 지원팀이 환불 처리를 도와드립니다.
6. 내 버전을 지속된 버전으로 업그레이드하려면 어떻게 해야 합니까?
이전 버전의 DemoCreator를 구매하셨다면, 저희가 보내드린 이전 이메일을 등록 코드로 열어 스크린샷을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아래 링크를 통해 당사의 지원팀에 업그레이드 요청을 제출해 주십시오.